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홈으로
사이트맵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주메뉴
연구
전략연구
정책연구
현안연구
기타연구
기본연구
수탁연구
YRI Insight
인포그래픽
카드뉴스
참여
시민참여제안
자유게시판
고객서비스 헌장
행사
행사갤러리
행사자료
소식
공지사항
채용공고
인력풀 지원
입찰정보
언론보도
소개
이사장 인사말
원장 인사말
비전 및 연혁
인권경영 헌장
조직도
부서직원 소개
연구진 소개
경영공시
CI
오시는 길
검색
통합검색
검색어입력
통합검색
검색어입력
홈으로
사이트맵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연구
전략연구
정책연구
현안연구
기타연구
기본연구
수탁연구
YRI Insight
인포그래픽
카드뉴스
참여
자유게시판
고객서비스 헌장
행사
행사갤러리
행사자료
소식
공지사항
채용공고
인력풀 지원
입찰정보
언론보도
카드뉴스
소개
이사장 인사말
원장 인사말
비전 및 연혁
조직도
부서직원 소개
연구진 소개
경영공시
CI
오시는 길
본문영역
YONGIN RESEARCH INSTITUTE
시민과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의 미래를 연구하는 용인시정연구원
홈
참여
고객서비스 헌장
참여
시민참여제안
자유게시판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서비스 헌장
탭메뉴
고객만족경영
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이 연구원을 방문하시는 경우
고객께서 방문하고자 하는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각종 안내판을 부착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에 대한 인사는 방문자에게 부담이 가지 않도록 가볍게 일어나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고객께서 필요하신 경우에는 사무실의 복사기, 팩스, 전화기 등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신 후 우리 연구원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고객이 전화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고객이 주신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겠습니다.
자료 및 내용 확인이 필요해 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문의사항은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 등의 인적사항을 확인한 뒤 가능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잘못 걸려온 전화에도 친절히 응대하고 고객이 원하시는 관련부서를 알려드려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온라인을 이용하시는 경우
고객을 위해 최신자료를 공지하고, 용인시정연구원에서 제공가능한 모든 자료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용인시정연구원에 바라고 싶은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주시면 소중히 받도록 하겠습니다.